코첼라 2NE1, 2NE1 완전체, 투애니원

코첼라 2ne1

지난 17일, 미국 최대의 음악축제 ‘코첼라’ 무대에서 2ne1이 6년 4개월만에 완전체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코첼라 2ne1의 무대에 대하여 아무런 예고도 없이, 갑작스레 등장하여서 팬들마저 놀라게 하였습니다.
본 포스트에서 코첼라와 2NE1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첼라

Pinterest

코첼라는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를 국내에서 줄여부르는 말입니다.
1999년에 1회를 시작으로 2001년부터 매년 4월에 개최되고있는 미국의 음악 페스티벌입니다.
2020년, 2021년은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개최가 중지되어있었지만, 올해 4월 다시 진행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코첼라 무대에 선 한국의 가수는 에픽하이, 혁오, 블랙핑크, 에스파 등이 있습니다.

코첼라 공식홈페이지

이번 2022 코첼라의 무대에는 비비와 윤미래가 등장하였고, 에스파도 등장한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코첼라 2NE1

@coachella

88라이징이 기획한 앙상블 공연 중 CL이 속해있었는데, CL은 여기서 2NE1의 무대를 꾸렸습니다.
이날 CL은 솔로곡인 ‘CHUCK(척)’을 부르고, 이어서 공민지, 박봄, 산다라박과 함께 2NE1의 ‘내가 제일 잘 나가’를 불렀습니다.
2NE1은 2016년에 해체를 결정하고 2017년 1월, ‘안녕’을 발매하며 활동을 종료했었습니다.
종료 이후 6년 4개월만에 처음으로 모두가 모인 무대라서 더욱 화재가 되었습니다.
유튜브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무대가 중계되었고 사람들은 놀라움과 기쁨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코첼라 멤버들 반응

@chaelincl

@daraxxi

@newharoobompark

스타뉴스 공민지 인터뷰

코첼라 2NE1 무대 이후, CL과 산다라박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무대에 대한 장문의 소감을 남겼습니다.
박봄은 인스타그램에 무대 사진만을 올렸습니다.
공민지는 스타뉴스와의 단독인터뷰를 통해 소감을 밝혔습니다.

Pinterest

코첼라에 완전체로 깜짝 등장한 2NE1의 소식을 알아보았습니다.
빅뱅의 컴백처럼, 오랜만에 등장한 그들의 모습이 너무 반갑고 추억이 생각났습니다.
앞으로도 다 함께 무대에 서는 날이 꼭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연예계 주식부자 Top8이 궁금하다면? 바로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