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누나 가방, 디올 레이디백, 딘딘 누나 네모의 꿈

딘딘 누나 가방

지난 26일, MBC 예능 <호적메이트>에 출연한 딘딘이 친누나에게 명품가방을 사주며 딘딘 누나 가방이 화재가 되었습니다.
딘딘은 평소 친누나들과의 일화가 유머자료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었습니다.
이런 장난꾸러기 이미지의 딘딘이 친누나를 위해 선물한 고가의 명품백이라서 딘딘의 누나는 크게 감동 받았다고 합니다.
본 포스트에서 딘딘 누나 가방, 디올 레이디백, 딘딘 네모의 꿈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딘딘 누나 가방

유튜브, MBCentertainment

딘딘 누나 가방이 등장한 호적메이트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MBC에서 방영하는 예능입니다.
출연하는 연예인의 형제, 자매가 함께 등장하여 찐가족 캐미를 보여줌으로 웃음을 선사하는 예능입니다.
지난 26일 방영된 호적메이트 15회에서는 딘딘이 출연하였습니다.
딘딘과 7살 차이나는 큰 누나가 매형과 함께 등장하여 식사를 하는 자리였습니다.

유튜브, MBCentertainment

딘딘은 잠시 몸을 움직이더니, 큰누나를 위해 준비한 선물을 건내주었습니다.
큰누나가 갖고싶어했던 명품백이 들어있었습니다.

유튜브, 엠뚜루마뚜루 : MBC 공식 종합 채널

딘딘은 교수를 준비하던 큰누나가 목표를 이루자 이를 축하하기 위해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때 방송을 탄 명품백이 화재가 되었습니다.

디올 레이디백

디올 공식홈페이지

딘딘이 큰 누나에게 선물한 가방은 디올의 <LADY DIOR 미디엄 백>입니다.
디올 공식홈페이지 기준 판매가 7,700,000원입니다.
가방의 크기는 24 x 20 x 11cm입니다.
동일한 디자인의 시리즈로 크기에 따라 ‘스몰 백’, ‘미디엄 백’, ‘라지 백’이 발매되어 판매하고있습니다.

딘딘 네모의 꿈

유튜브, SBS Radio 에라오

딘딘은 본인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SBS <뮤직하이>에서 누나들과의 과거 일화를 언급한적이 있습니다.
누나들에게 장난을 치거나 말을 안들으면 호되게 혼나며 컸다고 합니다. 이때 딘딘의 누나들은 딘딘을 혼내는 상황을 부모님께 들키지 않으려고 노래 ‘네모의 꿈’을 크게 틀어놨다고 합니다. 딘딘은 ‘네모의 꿈’을 들으며 죽어라 맞아서 아직까지 이 노래의 전주만 들으면 무섭다고 하였습니다.

유튜브, KBS StarTV: 인물사전

유튜브, KBS StarTV: 인물사전

이후 이 일화를 1박 2일에서도 두 차례 언급을 했었습니다.

유튜브, 채널S

올해 초, 채널S의 <신과 함께 2>에 나와서도 이야기 했었습니다.
이처럼 딘딘의 꾸준한 언급으로 사람들에게 딘딘 네모의 꿈으로 유머자료가 유행했었습니다.

유튜브, MBCentertainment

이번 호적메이트에 출연한 딘딘은 누나 앞에서 다시 네모의 꿈 이야기를 했습니다.
큰누나는 때린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둘째만 때렸다고 부인하며 딘딘과 실랑이를 벌였습니다.
현재는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 지나간 일화인 것 같습니다.

Pinterest

악동같던 딘딘이 큰누나의 교수 임용을 축하하기 위해서 큰 선물을 했습니다.
세 남매의 우애가 끈끈하고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딘딘의 부모님도 흐믓해 하실 것 같습니다~

연예인 주식부자 Top8이 궁금하다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