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손예진, 놀면 뭐하니 김서형, 놀면 뭐하니 송혜교, wsg워너비

놀면 뭐하니 손예진

지난 4월 23일 토요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2편이 방영되었습니다.
이번 오디션에 참가한 김서형, 송혜교, 손예진 역이 화재가 상당한 실력자로 화재가 되었는데요.
놀면 뭐하니 손예진, 놀면 뭐하니 김서형, 놀면 뭐하니 송혜교의 정체를 추측해보겠습니다.

놀면 뭐하니 김서형

코타 인스타그램, @kotvely

김서형은 ‘아이유’의 ‘내 손을 잡아’를 불렀습니다.
김서형의 정체로 가수 코타와 배우 라미란이 언급되었는데요.
코타가 더 유력한 정체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Pinterest

코타는 그룹 ‘써니힐’의 멤버로 뛰어난 가창력과 독특한 음색으로 알려져있습니다.
2010년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의 디지털 싱글 ‘맘마미아’에 써니힐로 합류하며 데뷔했습니다.

유튜브, MBCentertainment

써니힐은 한동안 활동이 없던 중, 놀면뭐하니에 오랜만에 출연하며 다시 화재가 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11일에 방영된 놀면뭐하니 118회는 <도토리 페스티벌>로 2000~2010년대 음악 콘서트 컨셉으로 써니힐의 노래 ‘Goodbye To Romance’를 부르며 추억을 되살렸습니다.

유튜브, MBCentertainment

이후 코타는 22년 1월 9일 복면가왕에 ‘모닝콜’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놀면뭐하니에 등장 이후 다시 활동을 시작한 만큼, 써니히의 코타가 유력하다고 생각됩니다.

놀면 뭐하니 송혜교

쏠 인스타그램, @sounditsme

송혜교는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을 불렀습니다.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몽환적이고 특별한 음색이 돋보이는 무대로 선곡과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송혜교의 정체로 가수 쏠이나 블랙핑크 로제가 언급되고 있습니다.

Pinterest

해당 무대로 인해 쏠이 유력후보로 뽑히고 있습니다.
쏠(SOLE)은 아메바컬쳐 소속으로 2017년에 데뷔하였습니다.

유튜브, LBkimbbono

쏠은 데뷔 이전에 본명 ‘이소리’로 보이스코리아 시즌2와 슈퍼스타k3에서 얼굴을 비췄습니다.

유튜브, Mnet K-POP

데뷔 곡이었던 RIDE도 드라이브하면서 듣기 좋은 명곡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놀면 뭐하니 손예진

조현아 인스타그램, @tenomahj

손예진은 ‘휘트니 휴스턴’의 ‘I Will Always Love You’를 불렀습니다.
선곡부터 고난이도의 곡으로 실수 없이 끝까지 깔끔하게 완창하며 상당한 실력자임을 보여주었습니다.

Pinterest

손예진의 정체로 가수 조현아가 추측되고 있습니다.
조현아는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로 2009년에 데뷔하였습니다.
어반자카파는 멤버 모두 탄탄한 실력과 감미로운 노래를 통해 데뷔부터 지금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입니다.

유튜브, MBCentertainment

어반자카파는 2019년 놀면뭐하니 ‘유플래쉬’ 특집에 출연하여 노래를 부른적이 있습니다.

이와 같이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오디션 참가자들의 예상되는 정체를 알아보았습니다.
지난 주에 이어, 이번주도 많은 실력자들이 등장하여서 귀가 호강했습니다.
본문에서 언급된 세 명 이외에도 제시, 가비가 오디션에 등장하여 노래를 불렀습니다.
곧 있으면 밝혀질 그녀들의 정체가 궁금해지네요!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의 김혜수, 김고은, 소피마르소 정체가 궁금하다면? 바로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