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던밀스의 아내가 인스타그램에 몰카 래퍼 A에 대한 비난을 스토리에 업로드하였습니다. 던밀스 아내의 언급 이후, 사람들은 몰카 래퍼 A의 정체를 추측하면서 논란이 더욱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논란이 붉어지자 래퍼 던밀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본인과 아내의 입장을 밝히며 논란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본 포스트에서 던밀스와 던밀스 아내, 몰카 래퍼A 논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던밀스
Don Mills의 본명은 황동현으로 현재 활발한 활동 중인 래퍼입니다. 2013년 데뷔하며 음악활동을 시작하고 현재 VMC(Vismajor Company)소속입니다.
유튜브, Mnet TV
쇼미더머니10에 참여하여서 본선 1차 경연무대까지 진출하였었습니다. 이 외에도 <Drop the Bit>, <주먹이 운다>, 유튜브 <던밀스의 DDR> 등에 출연하며 랩실력 뿐만 아니라 예능감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주로 같은 레이블의 넉살과 함께 다양한 미디어에 나오고 있습니다.
던밀스 아내
유튜브, SBS Radio 에라오
던밀스는 지난 2021년 4월 6일에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넉살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서 결혼식은 미루었고, 혼인신고만하여 동거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아내는 일반인이고 프리랜서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아내에 대하여 “그냥 운명 같은 만남이었다.” 라고 말하며 스윗한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함께하는 일상 사진을 종종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몰카 래퍼 논란
지난 10일, 던밀스의 아내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에 몇가지 장문을 업로드하였습니다. 해당 스토리는 특정 래퍼A를 비판하는 내용의 글이었습니다.
그녀는 11일에 전의 내용과 관련된 내용의 글을 추가로 업로드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사람들은 그녀가 지목한 래퍼 A가 누구인지 추측하기 시작하였고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최근 유튜브에서 인기를 얻으며 위의 인스타그램에서 언급된 이야기들과 연관된 래퍼A를 특정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점점 사건이 이슈화되고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계정으로 전환하였습니다.
입장문
던밀스 인스타그램, @donmills1988
하루가 지난 5월 12일 낮, 던밀스는 이번 사건에 대해서 본인과 아내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또한 본인 인스타그램의 스토리를 통해서 업로드하였습니다. 해당 스토리에는 아내가 계정을 비활성화한 이유까지 덧붙이며 아내의 사진을 무단사용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하였습니다.
이번 논란으로 인한 2차 피해와 무고한 주변인들의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죄를 지은 사람이 있다면 사실관계에 따라 지은 죄에 대한 합당한 벌을 받길 바랍니다.
연예계 주식부자 Top8이 궁금하다면? 바로보러가기